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랩

라익미랩

라익미가 들려드리는 라익미 스토리와 팁

게시판 상세
제목 [ 라익미 TIP ] 아이돌 꾸안꾸 인테리어 따라하기!
작성자 LIKEM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8


AOA의 유나님, 엔플라잉의 재현님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죠.

빅피처 하우스’를 보시면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그들의 공간을 인테리어를 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5명의 청춘이 쉐어 하우스에서 모여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인 만큼 그들의 감성이 녹아들어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자취템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들이 ‘빅피처 하우스’에서 선택한 ‘꾸안꾸 침실 인테리어’ 제품들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제품들로 빅픽처 하우스의 한 부분을 채워 넣었을지 함께 보실까요?





"꾸안꾸 인테리어 PICK 1 초코 매트리스"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입니다. 극중 ‘가영’의 선택을 받는 제품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는 공간일수록 디자인을 더욱 신경 쓰게 될 수밖에 없잖아요.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매트리스 어디에 없나?라고 생각하셨던 분이라면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에 주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님들의 리얼 리뷰


꾸안꾸의 기본 덕목은 바로 자연스러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인테리어 제품이 단독으로 너무 튀어도 안 되고, 그렇다고 너무 심플하기만 해도 그 맛이 살지 않죠.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스트라이프’, ‘챠콜스퀘어’, ‘화이트그리드’ 세가지 패턴은 타사와는 다른

라익미의 디자인으로 다른 가구들과 조화롭게 어울리면서도 공간을 확 살아나도록 만들어줍니다.

고객님들의 초코 매트리스 리얼 리뷰만 봐도 매트리스 하나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이 느껴지죠!



"꾸안꾸 인테리어 PICK 2 구름 바디필로우"

다음 소개드릴 것은 '빅피처 하우스'에서 비타민을 맡고 있는 ‘초희’의 침실템이었죠!

요새는 침대와 단짝으로 침실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어가는 제품인데요.

보통 침대에 두는 제품들은 침구와 세트로 맞추고 싶은 욕구가 들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라익미는 초코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시라고 바디필로우 역시

‘스트라이프’, ‘차콜스퀘어’, ‘화이트그리드’ 세가지 패턴 커버를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와 같은 커버 혹은 다른 커버를 사용한 바디필로우를 활용하면 꾸

민 듯 꾸미지 않은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게다가 라익미 바디필로우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장재까지 신경 쓴 제품인데요.

바로 ‘FEATHER솜’을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FEATHER솜’은 새의 깃털 느낌을 준다는 뜻으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솜입니다. 원사 구조가 스프링 형태로 되어 있어 세탁 후에도

다시 구름과 같이 보송보송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구름 바디필로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중 커버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커버 세탁이 매우 용이하다는 것!

침대에서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위생까지 완벽하게 생각한 최고의 자취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꾸안꾸 인테리어 PICK 3 반달소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빅피처 하우스’에서 공용 공간에서 쓰였던 ‘반달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공간인 만큼 다양한 사용 용도가 요구되었는데요.

그래서 트랜스포머처럼 척척 모양을 바꾸는 반달소파야 말로 공용 공간에 가장 어울리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는 벤치 형태로, 혼자 음악 감상을 할 때는 소파 형태로, 잠시 휴식을 취할 때는 일자 형태로 바꿔서 사용하니 단 하나의 가구로 마치 세 가지 가구가 있는 것처럼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반달소파는 색상도 무려 네가지!

'클래식 블루', '멜란지 그레이', '포레스트 카키', '플로랄 핑크'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

빅피처 하우스’처럼 다양하게 색상을 조합해서 사용한다면

공간의 개성을 더욱 높여줄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줄 거예요.




.

.

.





지금까지 ‘빅피처 하우스’에서 PICK 한 아이돌의 꾸안꾸 인테리어 제품을 함께 살펴보셨는데요.

라익미 제품과 함께 나만의 공간을 감각적으로 꾸며 보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라익미였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