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라익미랩

라익미랩

라익미가 들려드리는 라익미 스토리와 팁

게시판 상세
제목 라익미 STORY : 토퍼매트리스도 인테리어 제품으로 쓸수 있다
작성자 LIKEM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9



" 어떤 디자인을 선택하시겠어요? "



위 세 가지 디자인 중 어떤 이미지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딱 하나를 선택하라면!?





사실 정답을 정해놓고 드리는 질문은 아닙니다. :) 아마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나올 테니까요.

누군가는 톡톡 튀는 다양한 컬러 혼합형 디자인을 선호할 것이고, 누군가는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선호할 것 같은데요.

취존할 부분입니다!






" 매트리스 디자인이라면? "



그렇다면 이 디자인을 매트리스에 적용한다면 어떨까요? 혹시 1번이나 2번을 고르셨다면

'이 디자인을 매트리스에 넣는 건 좀...'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매트리스를 기능성에 초점 맞춰 고려하더라도, 공간과의 조화를 함께 고민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거든요.

매트리스 디자인이 방 인테리어에 영향을 크게 끼치니까 말이죠.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매트리스 자체가 디자인적으로 선택의 폭이 넓지는 않습니다.

매트리스의 첫 번째 미덕은 당연히 숙면! 주로 기능에 초점이 맞춰지다 보니 대부분의 매트리스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

생김새까지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아보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시중에 판매 중인 매트리스 디자인




그런데 만약, 매트리스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첨가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인테리어 소품이 따로 있을까 싶습니다.

보통 매트리스가 방 면적의 3분의 1이나 차지할 정도다 보니, 디자인이 뛰어나다면 공간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물론,

하나의 포인트 가구로서의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을 거예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초코 매트리스를 이용해 인테리어 한 고객님들의 포토리뷰

위 사진들을 살펴보면 매트리스의 디자인적인 활용을 느낄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공간이 확 바뀌었다고 할까요.

그 이유는 위 사진에 등장한 매트리스에 북유럽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기 때문입니다.

'기능적인 제품은 예쁘지 않아도 괜찮다'는 이제 옛말이죠. 지금은 예쁜 쓰레기(?)일지라도 '디심비'란 말로 인기를 얻는 시대.

특히 요즘같이 '내 방 꾸미기', '랜선 집들이' 등 내 공간을 꾸미고 보여주는 것이 하나의 소확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시대에는

매트리스 또한 그 트렌드를 따라가야 한다는 게 라익미의 새로운 시선이었습니다.




북유럽 3패턴이 적용된 라익미 초코매트리스






"매트리스 디자인도 감각적으로! 선택의 폭을 늘리자 "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북유럽 감성을 듬뿍 담아 스트라이프, 화이트그리드, 차콜스퀘어 세 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매트리스도 공간과의 조화를 생각해 선택할 수 있도록 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는 취지에서 비롯됐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기능성 제품인 매트리스를 단순히 디자인이 좋다는 이유로 선택하기에는 위험 부담이 클 수 있잖아요.

매트리스는 곧 수면의 질로 직결되기에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기능성 부분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첫 번째 포인트! 바로 체형 맞춤 매트리스라는 점입니다.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7존으로 구성되어 몸의 각 부위에 적합한 하중을 지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수면을 취하는 사람에 따라 알맞게 몸을 받쳐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자세를 만들어주죠.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두 번째 포인트! 바로 수면에 최적의 높이와 밀도로 구성되었다는 건데요.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동종업계 가장 높은 높이로 폭신함을 끌어올리고,

21kg 밀도로 척추가 일직선이 되도록 만들어 요통을 줄여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몸을 지지합니다.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세 번째 포인트! 유해 물질 ZERO로 잔고민의 우려가 없다는 것.






난연 커버 일반 커버




방수 커버




게다가 난연 속커버로 화재 위험은 낮추고, 방수 속커버로 위생은 높였으니

좋은 매트리스의 기능적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었다고 할 수 있죠!

라익미와 함께 초코 매트리스의 기능적 포인트까지 살펴보셨는데요.

품을 고르는 데 있어 디심비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디자인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이때!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확 잡은 초코 매트리스로 내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홈족을 위한 홈&리빙 브랜드 라익미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